New Step by Step Map For 타임핀
New Step by Step Map For 타임핀
Blog Article
아버지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으나 트라우마를 억지로 억누르거거나 회피하려는 성향이 있다.
외향은 고래, 특히 범고래나 돌고래의 거대화를 닮았으며 고래처럼 생긴 꼬리는 없다. 지느러미처럼 생긴 팔다리 부위가 존재하며 땅위를 기어다닐 때 그 다리를 접영을 하듯이 이용하여 몸을 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우랜드"의 인간의 없다고 했지, 다른 섬에는 버젓이 인간들이 살아있기 때문에 설정 오류는 아니다. 애초에 좀비같은 몰골이 된 인간이라 뭐라 하기 뭐한 존재들이고⋯⋯.
약한 스켈레톤을 처치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게 쉽고 간단한 것은 아닙니다. 위험하고 끈질긴 군주를 만나야합니다. 준비하세요, 지루할 시간이 없습니다.
상대 플레이어가 함정 카드에 적힌 조건을 만족했다면 카드를 공개하여 효과를 적용한 뒤, 버린 카드 더미에 앞면으로 버린다.
물론 나중에 핀이 곰들을 설득시켜 괴물 몸속에서 나왔는데 파티한다고 다시 들어갔다. 하지만 파티할 때 아프지 않게 하겠다고 괴물과 약속했고 괴물도 마음에 든 듯하다.
인간답지 않게 무술 실력이 대단하다. 무슨 특수한 종족이나 아이템을 가진것도 아닌데도 맨주먹으로 곰도 때려잡을 수 있으며, 온갖 수상한 괴물들도 펀치나 발차기로 넉다운 시키는등 말라깽이같은 몸에 비해서 어마어마한 괴력을 가지고 있다. 앞선 서술에서는 핀의 전투력이 그다지 대단하지 않다는 투로 서술되어 있긴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핀의 무력은 어탐 세계관 내에서도 상당히 뛰어난 편이다.
그러나 아직 나이가 어린 탓에 잊을만하면 어린애같은 행동을 저지르곤 한다. 고의가 아니었다곤 해도, 넵터를 장기간 방치해두고 잊어버리는 등 어떤 면에서 보기엔 참 잔인한 일을 저지르고도 별 가책을 느끼지 않는다거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머리 쓰는 일을 좋아하지는 않으나, 때때로 놀라운 꾀를 내거나 임기응변을 발휘하여 도무지 힘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큰 위기를 넘기는 일이 많다.
먼 미래에 핀 포지션을 맡게 되는 정체불명의 생물이다. 어탐위키에는 고양이로 분류되어 있다. 쇼코가 핀으로 환생한 것처럼 핀이 환생한 것일 수도 있다. 먼 미래에 제이크 포지션을 맡는 베스와 미래의 캔디 아파트에 타임핀 발을 거는 등의 장난을 치다 마셀린의 집이었던 자신의 집에서 우 랜드의 전쟁에 관한 이야기를 발견하고 계속 살아있는 비모한테서 이야기를 듣는다.
온화하고 다정한 성품으로 남에게 해를 끼칠 생각을 하지 못하고, 다른 생물들 또한 무조건 자신에게 선의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 믿는다. 이 때문에 위험한 숲으로 여행을 갈 때 안전 불감증인 모습을 보여 핀을 멘붕시키기도 했다.
잡동사니가 들어있는 녹색 배낭을 등에 늘상 메고 다니며, 주무기로 검을 가지고 다닌다. 초기엔 이가 나가고 상처가 난 금빛검(스칼렛)을 지니고 다녔다.